종아리를 마사지 하면 생활의 활력이 생깁니다.

결혼한 지 7주 된 신혼부부가 집에 들어갔습니다.

신부가 병이 났다고 평가했어요. 하지만 그는 그의 몸 전체가 차갑고 그의 종아리가 퉁퉁 부었다고 말했어요.

“종아리에 병이 나서 부어오른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제 발과 손은 자주 움직입니다. 혈류도 그렇지요.”

신장 혈액을 배출한 후 종아리가 평가되었습니다. 손으로 밀었더니 힘들더라고요. 저는 발목을 베개 위에 놓고 나서 종아리에 발을 올려놓습니다.

종아리가 상당히 아픈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해요. 게다가, 그것은 심혈관 질환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종아리는 ‘제2의 중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건강의 가치를 설명하면서 휴식을 취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그는 양쪽에 의자를 두 손으로 받쳐놓고 짐을 펴면서 소개했습니다.

처음에 그는 아팠다고 말했지만, 제 시간에 견뎌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자신이 아프지만 정말 유행을 탄다고 설명했습니다. 한 5분 정도 하게 해주세요.”

종아리가 정말 편해졌어요. 하늘을 나는 기분이에요. 훌륭해요.

그 후에 어떻게 종아리 마사지를 할 수 있을까요?
그녀가 이만큼 즐기는지 궁금하네요. 하루에 5분씩 마사지를 하면 어떻게 이런 효과가 있을까요?
혈류도 좋고, 상쾌합니다.

근본적인 신진대사를 방해하고 저항력을 높입니다.
또한 부작용이 전혀 없는 체중을 없앨 수 있게 해줍니다.

그 다음날 아침은 정말 기분 좋은 밤잠을 자고 기분이 상쾌해요. 혈류를 위해 종아리를 다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리는 심장 근처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다리에서 중앙으로 피를 보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종아리입니다.

중심에서 방출된 혈류는 몸 전체를 돌면서 다시 중심부로 확장됩니다. 그들의 상반신에 있는 피는 중력의 도움으로 꽤 쉽게 심장에 기여하지만, 그들의 하반신의 피는 중력에 저항하지 않고는 심장으로 돌아올 수 없습니다.

그 후에 중심에서 가장 멀리 있는 다리로 혈류가 들어가면 어떻게 다시 우리 몸 속으로 올라갈 수 있을까요? 감소된 정맥의 판막이 열리고 닫히고 피가 바닥에서 위로 뿜어져 나옵니다. 종아리 근육은 “우유”로서 기능하며 이완과 수축을 재현하여 혈액을 밀어 올립니다. 그래서 종아리 마사지는 오직 그 일을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열악한 림프절의 판막이 제 기능을 하는 경우, 중심부의 하중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것이 종아리를 ‘제2의 심장’이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요약하면, 혈류 감소로 인한 만성 붓기, 통증, 냉증, 손발 불편은 종아리 마사지로 얼 정도로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 코리아는 당신의 종아리 건강을 확실히 다루고 있습니다. 종아리 마사지도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확실히 마사지 코리아는 종아리 마사지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각종 불치병은 자연요법과 다른 약으로 치료될 것입니다. 오늘날 몇몇 사람들은 의사들과 한의원들 사이에 진행되어진 후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봅니다.

약을 복용해야 한다면 약을 복용하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정확히 동시에, 그것은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자연 치유 에너지를 최적화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는 쌀쌀한 신부에게 체온을 올리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또한 복부 마사지도 제공되어 척추 협착을 완화시켜 오장부가 잘 작동하고 자연 치유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copyright(c)인천마사지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