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치료에 특효인 건강마사지(건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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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 치료에 특효인 건마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숙면이 아주 중요합니다

건강한 기능을 위해서는 적절한 수면이 필요하며, 양질의 수면은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약 500만에서 천만명의 한국사람들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수면 문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때때로 낮은 작업 수행, 느린 반응 시간, 비만, 높은 장기 질환 위험, 그리고 약물 남용으로 이어집니다.

만성 불면증은 극심한 피로와 집중력 문제를 일으키고, 사람의 기분과 행복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에게 있어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 및 건강 증진에 매우 중요합니다. 개인의 수면의 양과 질 모두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좋은 영양소와 운동은 때때로 좋은 건강의 근간으로 추천되지만, 연구는 양질의 수면 또한 모든 종합적 치료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루 8시간 이하로 잠을 자는 사람들은 주말에 잠을 더 자는 것으로 되돌릴 수 없는 ‘수면 부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건강마사지(건마)의 이점

국립보건원은 건강마사지(건마) 요법이 피로를 줄이고 수면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조언했고, 미국마사지치료협회가 수집한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영아, 어린이, 성인, 노인 모두와 정신 질환, 섬유종양, 암, 그리고 노인에게서도 수면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예술병, 요통, 뇌성마비, 유방병 등이 있습니다.

국립보건원, 미국마사지치료협회

일반적인 마사지 유형

  1. 스웨덴식마사지( 긴 스트로크, 반죽, 깊은 원형의 움직임, 진동, 태핑을 이용하여 긴장을 풀고 활력을 주는 부드러운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2. 딥티슈마사지( 깊은 마사지를 해 주세요이 마사지 기법은 더 느리고 더 강력한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근육과 결합조직의 더 깊은 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상처로 인한 근육 손상에 도움을 줍니다)
  3. 스포츠마사지( 이것은 스웨덴식 마사지와 비슷하지만, 부상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것을 돕기 위해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수면의 화학 작용은 멜라토닌의 생산에 필수적인 세로토닌의 인체의 생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마사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국제 신경학 저널에 실린 허리 통증에 대한 연구는 장기간의 통증의 감소 외에도 마사지를 받는 피실험자들은 수면이 개선되고 세로토닌 수치가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결과는 다음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한달동안 매주 2번, 한시간동안 마사지한 것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등 근육을 주무르고 누르세요.
척추와 엉덩이의 양쪽을 마사지합니다.
미끄러짐은 다리에 문지릅니다.
허벅지를 주무르고 누르세요.

불면증에 미치는 영향

건마는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 똑똑하고, 건강하며, 약물이 없는 선택입니다. 멜라토닌은 개인의 순환 리듬의 수면 단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세로토닌을 증가시키는 자연스러운 방법은 긍정적인 수면 유도 옵션입니다. 이 연결은 마사지 요법이 세로토닌과 수면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을 보여주는 추가적인 연구를 요구합니다. 한편, 기존의 증거는 불면증 환자에게 정기적인 마사지를 권고하기에 충분합니다.

점점 더 많은 의료 전문가들이 단순히 증상을 치료하는 것보다 질병의 원인을 더 잘 식별하기 위해 환자에게 다원적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의 이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수면제와 진통제는 전체 사람을 치료하고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사지를 포함한 보완적이고 대체적인 형태의 의약품을 뒷자리에 앉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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