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받을때 주의 해야 할점

마사지 주의사항

어깨가 경직되고 몸이 부들부들하면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남녀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마사지는 인체의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또 다른 치료법입니다.

환상적인 마사지는 전신의 근육을 이완시켜 고통을 덜어주고 몸과 마음을 진정 시켜줍니다.
혈액과 림프액과 같은 체액의 흐름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노폐물을 쉽게 배출합니다.

하지만 통증을 느끼는 강한 마사지는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약 그 고통이 살아남기 위해 만들어진다면, 영향을 받은 지역의 근육들은 더욱더 지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너무 과도한 힘은 근육 파열과 같은 해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뼈가 약하거나 골다공증이 있는 사람은 골절을 일으킬 수 있고 관절염 환자들은 관절염에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 고혈압 환자, 척수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특히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특히, 타이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주의가 필요하며, 타이 마사지는 인체나 몸에 압박과 마사지를 수반합니다. 일단 마사지를 받거나 마사지를 받으면 통증을 느끼지 않는 정도로 힘을 교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는 근육 피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유발성 질병이 있을 때, 그 질병과 관련된 내재적인 치료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것에 의존하는 대신에 말이죠.

copyright(c)인천마사지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